이미지=크래프톤
이미지=크래프톤

[인더스트리뉴스 문기수 기자] 크래프톤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 특별 이벤트 ‘BOOST TOGETHER’(부스트 투게더)를 펼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0월 10일까지 계속되며, 이용자들이 참여할수록 꼬리를 물고 혜택이 이어지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이벤트는 부스트 미션(BOOST MISSION), 투게더 미션(TOGETHER MISSION), 그리고 전용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되는 부스트 투게더 이벤트(BOOST TOGETHER EVENT) 등 크게 세가지로 구성된다.

부스트 미션에서는 최고 티어 달성 시 최대 28장의 래플 티켓을 획득할 수 있다. 

투게더 미션에서는 출석 및 클랜 미션을 통해 하루 최대 18장의 티켓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이용자들은 전용 이벤트 페이지에서 누적 티켓 수량을 확인하고, 실시간 응모를 통해 당첨 결과를 바로 확인할 수 있어 도전이 곧 보상으로 이어지는 즐거움을 체감할 수 있다.

경품 혜택은 여행 상품에서 한정판 굿즈까지 다양하다. 최대 100만 원 상당의 여기어때 여행 상품권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한정판 굿즈가 마련돼 있어 이용자들에게 특별한 보상을 선사한다.

이번 이벤트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 여기어때가 손을 맞잡고 마련했다. 게임 내에서는 여기어때 CM송을 활용한 프로모션 영상과 보이스 카드도 제공된다.

여기어때 앱 인증을 완료한 선착순 5000명에게는 의상 및 헤어 아이템이 지급된다. 게임과 여행이 결합된 다채로운 경험을 통해 유저들은 또 다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19일에는 PUBGM X G-DRAGON 전용 아이템도 새롭게 출시된다. ▲의상 세트 2종 ▲총기 스킨(M24, M16A4) ▲프라이팬 ▲이모트 3종(HOME SWEET HOME, POWER, TAKE ME) ▲프로필 및 테두리 등 G-DRAGON의 개성을 담은 다양한 아이템이 이용자들의 손길을 기다리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인더스트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