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스트리뉴스 김은경 기자] 빗썸이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개점 12주년을 기념하는 '그랜드 애니버서리(Grand Anniversary)' 행사에 참여해 오는 14일까지 오프라인 팝업 부스를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팝업은 앞서 시흥점과 파주점에 이어, 부산·울산·경남 지역으로 확대해 진행하는 것이다. 빗썸은 지역 고객과의 첫 오프라인 접점을 마련하고 브랜드 경험을 넓혀 나간다는 계획이다.
빗썸의 팝업 부스는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사우스(South) 테이스트 빌리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비트코인 채굴'이라는 이색 콘셉트로 꾸며진 공간에서는 ▲아울렛 영수증 인증 시 참여 가능한 '팝콘 뽑기' ▲신규 가입 고객 대상 웰컴미션 2만원을 포함한 총 7만 원 상당의 혜택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빗썸의 오프라인 팝업은 온라인에서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파주점 행사를 담은 신세계 아울렛 공식 인스타그램 릴스 영상(돈 쓰러 갔다가 돈 벌게 된 사연)은 175만 회 이상 조회수를 기록하며 높은 관심을 받았다.
빗썸 관계자는 "이번 팝업은 빗썸이 부산·울산·경남 고객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더 많은 분들이 일상 속에서 가상자산을 친근하게 경험하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접점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빗썸, KB국민은행 계좌 관련 문의 전담 '24시간 핫라인' 개설
- 간밤에 100분 거래 정지된 빗썸, "피해액 전액 보상"
- 빗썸,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와 제휴 이벤트 진행
- 빗썸, 텔레그램 채널 5만명 돌파 기념…’비트코인·아이폰’ 쏜다
- 업비트 vs 빗썸, 가상자산 거래소 ‘빅2’의 점유율 전쟁…광고비만 수백억원
- 비트코인, 11만8000달러 회복…美 고용 둔화에 금리 인하 기대 ‘반등’
- 빗썸, 추석 맞이 ‘코인 선물 이벤트’…친구에게 7만원 쏜다
- 빗썸, KB국민은행과 신규 회원 대상 이벤트 "최대 7만원 혜택"
- 빗썸나눔, 동대문구청과 함께 장애인가족 체육대회 개최
- 빗썸나눔, 동대문구 장안1동 주민센터와 '김장나눔' 봉사…1500포기 지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