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실천연합회, ‘리틀 포레스트 서포터즈’ 모집
  • 정형우 기자
  • 승인 2020.05.27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활동 혜택으로 활동비 지급 및 서포터즈 수료증, 기념품 증정

[인더스트리뉴스 정형우 기자] 환경실천연합회(회장 이경율, 이하 환실련)는 6월 17일까지 환경부와 함께하는 ‘리틀 포레스트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환경실천연합회는 6월 17일까지 환경부와 함께하는 ‘리틀 포레스트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사진=환경실천연합회]

리틀 포레스트 서포터즈는 녹색의 지구와 푸른 하늘을 위하여 대기 환경 문제에 대처하며 미세먼지에 대한 올바른 지식을 홍보하고 생활 속 미세먼지 저감을 노력하는 환경 캠페인 ‘미세먼지 ZERO 리틀 포레스트’의 주축이 된다.

2020년 하반기 활동을 목표로 리틀 포레스트 서포터즈는 온·오프라인 정기 모임을 통해 미세먼지 바로 알기 홍보 콘텐츠 제작과 미세먼지 모니터링 및 저감 활동에 대한 개선 방안을 토의하는 등 환경 보전 개선 활동에 앞장서 참여할 예정이다.

또한 이어지는 ‘폐목재 Blooming 캠페인’에 참여해 시민들의 캠페인 참여 독려와 수거된 폐목재를 이용한 목공예 등 미세먼지 저감에 관한 실천적인 자원화 활동 수행도 앞두고 있다.

‘리틀 포레스트 서포터즈’는 환경보호와 콘텐츠 창작에 열정을 가진 청년층을 대상으로 모집하며 활동 혜택으로 소정의 활동비 지급과 리틀 포레스트 서포터즈 수료증 및 기념품을 증정한다.

리틀 포레스트 서포터즈 참가에 관련한 자세한 모집 내용과 참가 신청 방법은 환경실천연합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