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발전, 리사이클링 물품 기부로 생활 속 나눔 실천
  • 정한교 기자
  • 승인 2022.04.17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번째 리사이클링 물품 전달식 가져… 총 227건 물품 전달

[인더스트리뉴스 정한교 기자] 한국동서발전(사장 김영문)은 지난 15일 울산 중구 종합사회복지관에서 자원순환 실천을 위해 ‘12번째 리사이클링 물품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동서발전이 울산 중구 종합사회복지관에 임직원 기부 물품을 전달하는 전달식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한국동서발전]

동서발전은 생활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탄소배출 저감과 리사이클링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2019년부터 임직원, 지역사회와 함께 자발적 참여로 ‘새활용, 쓰임의 재발견’ 캠페인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나눔은 지난 2월부터 2개월 동안 기증된 도서 169권, 의류 108점 등 총 227건의 물품으로 오는 4월 23일 오전 11시 울산 중구 종합사회복지관 앞마당에서 열리는 ‘지역주민들과 함께하는 유곡 플리마켓’을 통해 새로운 주인을 찾아 갈 예정이다.

동서발전 김영문 사장은 “동서발전은 임직원들의 자발적 나눔활동을 통해 생활 속 탄소배출 저감에 동참하고 있다”며, “앞으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새활용 캠페인으로 자연순환 인식개선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서발전은 매월 둘째주·넷째주 수요일 사내 1회용품 안쓰기 캠페인을 시행하며 플라스틱, 종이컵을 대신해 개인용 텀블러를 사용하는 등 생활 속 탄소저감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