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크, 프로그래밍 가능한 다색 LED 인디케이터 출시
  • 최종윤 기자
  • 승인 2023.02.02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내 및 실외 환경에서 모두 명백한 표시

[인더스트리뉴스 최종윤 기자] 터크가 K100 시리즈의 강력한 LED 인디케이터로 LED 조명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 있다. 터크의 파트너사인 배너 엔지니어링이 개발한 100mm 비콘은 두 가지 구성으로 제공된다.

K100 Pro Indicator는 상태 및 표시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14가지 색상 옵션을 제공한다. [사진=터크코리아]

Pro Daylight Visible 비콘 모델은 12가지 가청 옵션을 제공하며 햇빛 아래에서도 잘못된 표시를 방지하는 투명한 렌즈가 있다. 실내 및 실외 환경 모두에서 밝은 표시를 제공한다. 모델의 투명 렌즈는 햇빛 아래에서도 명확한 표시를 제공해 잘못된 표시를 방지한다. 상태 표시, 작업자 안내 및 기타 기능을 위한 세 가지 색상 옵션(녹색, 노란색 및 빨간색)이 제공된다.

K100 Pro 인디케이터 모델은 비활성 시 흰색으로 보이는 확산 렌즈를 장착해 잘못된 표시를 방지한다. 상태 및 표시 응용 프로그램에 사용할 수 있는 14가지 색상 옵션이 있다. 애니메이션에는 플래시, 강도 스윕 및 웨이브와 같은 옵션이 포함된다. 두 비콘 모델 모두 청각 경보 옵션을 포함할 수 있으며, 먼지‧비‧눈에 대한 IP66 환경 등급을 갖는다.

비콘 시리즈는 개별적으로 제어되며 IO-Link가 없지만 정보를 시각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제어 및 사용자 정의 기능을 원하는 사용자에게 이상적이다. 배너의 독점 Pro Editor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사용자가 장치 상태, 색상 및 애니메이션을 프로그래밍할 수도 있다.

PC 기반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면 기계 예열 시간 표시, 조립 프로세스의 고유한 단계 표시 및 여러 기계 상태 통신과 같은 다양한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비콘을 쉽게 구성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