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스트리뉴스 최기창 기자] IBK기업은행(은행장 김도진)이 지역 문화 발전에 팔을 걷었다.
![‘IBK와 함께하는 책읽는 기쁨 작은도서관’ 개관식에 참석한 기업은행 김창호 소비자브랜드그룹 부행장(오른쪽 네 번째)과 권영세 안동시장(왼쪽 세 번째) 등 관계자들 모습 [사진=IBK기업은행]](https://cdn.industrynews.co.kr/news/photo/201911/35551_30365_4835.jpg)
IBK기업은행은 지난 11월 26일 경상북도 안동시에 ‘IBK와 함께하는 책 읽는 기쁨 작은도서관’ 건립을 후원하고 개관식을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개관한 ‘IBK 작은도서관’은 안동시 평생학습관 1층 유휴공간에 새롭게 마련했다.
‘IBK와 함께하는 책 읽는 기쁨 작은도서관’ 사업은 지방중소도시의 지역 균형 발전과 정보화 격차 해소 등을 위해 시작했다.
현재 IBK기업은행은 전라북도 군산시 흥남도서관 리모델링 사업도 지원하고 있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생활 친화적 도서관 문화 확대와 지역 문화 발전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IBK기업은행, 평촌에 기업형 특화점포 ‘기업스마트지점’ 개점
- IBK기업은행, 미얀마 중소기업 지원 나선다… 업무협약 체결
- IBK기업은행 김도진 은행장의 ‘현장 속으로’…3년 동안 12만km 이동
- IBK기업은행, ‘IBK창공’으로 창업 지원… 데모데이 개최
- IBK기업은행, 대한바이애슬론연맹에 후원금 1억원 전달
- ‘스마일 캠페인’ 롭스, 고객과 함께 한국점자도서관에 1천만원 기부
- IBK기업은행, 혁신창업기업 육성 비즈니스모델 특허 등록
- IBK기업은행, 중소기업 국내 소재 국산화 나선다… 펀드 통해 175억 투자 유치
- ‘묻고 더블로’ IBK기업은행, 오픈뱅킹 가입고객 대상 선물 증정 이벤트 진행
- ‘은행권 최초’ IBK기업은행, ‘베트남’ 진출 기업 위한 ‘IBK e-branch VINA’ 출시
- IBK캐피탈, 강남복지재단에 저소득가구 청소년 장학금 기부
- IBK기업은행, 소재·부품 기업 금융 지원 사격 나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