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스트리뉴스 최종윤 기자] 로크웰오토메이션(RockwellAutomation)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데 이바지하기 위해 올해에도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로크웰오토메이션은 미혼모 복지시설인 구세군 두리홈에 아기용 생활용품 및 유아용 과자 등을 기부했다. 이번 물품 후원은 로크웰 오토메이션 사내 여성리더십그룹 ‘PWC’(Professional Woman Council)가 진행한 런치 박스 기부 행사를 통해 모금된 수익금으로 마련했다.
기부금이 전달된 구세군 두리홈은 미혼모들에게 산전관리, 출산, 산후몸조리, 입양 및 아기의 양육과 자립을 도와 새로운 시작을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기관으로 구세군이 1926년에 설립한 우리나라 최초의 여성복지시설이다.
로크웰오토메이션 코리아 이용하 대표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소외된 미혼모들을 위한 뜻깊은 기부활동을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이어나갈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임직원들과 함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로크웰오토메이션은 매년 사회 공헌 활동을 꾸준히 펼치고 있으며 코로나19가 대유행하던 지난 2년 동안 매년 진행하던 바자회와 마라톤 행사를 온라인으로 변경해 꾸준히 기부행사를 펼쳐왔다. 2017년 겨울 구세군 두리홈과의 인연을 시작으로 꾸준히 물품 후원을 이어오고 있다.
관련기사
- 로크웰오토메이션, 코그나이트와 전략적 제휴… 산업용 데이터 허브 제품 개발
- 로크웰오토메이션, 모터 제어 솔루션 전문기업 큐빅(CUBIC) 인수
- 로크웰오토메이션, 라이프 사이언스 포럼 개최
- 로크웰오토메이션, 최초의 6 펄스 드라이브 ‘PowerFlex 755TS’ 출시
- 산업부, 어린이들을 위한 전기안전 뮤지컬 진행
- 포티넷-로크웰오토메이션, ‘OT환경 보호’ 위한 파트너십 체결
- 로크웰 오토메이션, 날리지 렌즈 인수 발표
- 로크웰, IIoT‧클라우드 통합 플랫폼 제공… “지속적 업데이트 가능한 스마트팩토리 구축”
- 로크웰오토메이션-두산, 한미동맹 70주년 기념 전략적 파트너십 MOU 체결
- 로크웰오토메이션,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MES 부문 리더 선정
- 로크웰오토메이션, 성일하이텍과 자동제어시스템 공급계약 체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