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스트리뉴스 최기창 기자] 롯데제과(대표 민명기)가 11월 22일 꼬깔콘의 광고 모델로 가수 ‘매드 클라운’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매드 클라운’은 힙합 프로듀싱 능력과 뛰어난 랩 실력을 겸비해 자타 공인 최고의 힙합 뮤지션으로 인정받고 있다. 최근 여러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해 인기를 더하고 있다.
![롯데제과가 고심 끝에 마미손 대신 ‘매드 클라운’을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사진=롯데제과]](https://cdn.industrynews.co.kr/news/photo/201911/35455_30228_226.jpg)
롯데제과는 매드 클라운의 열정적인 모습과 트렌디한 이미지가 주요 고객인 10~20대의 브랜드 호응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롯데제과 측은 “래퍼 마미손과 매드 클라운을 광고모델의 최종 후보로 선정한 뒤 고심한 끝에 친근한 이미지의 매드 클라운을 최종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광고 영상 속 매드 클라운은 최근 출시한 신제품 ‘꼬깔콘 PLAY’를 선보인다. ‘맛있게, 다함께, 즐겁게 Let’s play’라는 메시지로 제품을 소개한다.
광고는 이달 22일부터 케이블 방송, 유튜브 등의 채널을 통해 방영할 예정이다. 아울러 롯데제과는 SNS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그를 활용할 계획이다.
한편, 롯데제과는 최근 1525세대를 겨냥한 꼬깔콘의 새로운 브랜드, ‘꼬깔콘 PLAY’를 선보이며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 ‘꼬깔콘 PLAY’는 젊은 세대의 취향을 고려해 한 손에 쥐기 쉬운 미니 봉타입으로 포장을 설계했고, 캐러멜 시럽과 아몬드 가루를 사용해 달콤하면서도 고소한 맛을 살렸다는 평가를 받는다.
관련기사
- 롯데제과 드림카카오, 13년 만에 리뉴얼…폴리페놀 함량 강조
- 롯데제과, 최고급 초콜릿 선물세트 ‘길리안 셰프 컬렉션’ 한정판 출시
- 롯데제과, ‘기린 호빵’ 8총 출시… 로제맛‧마라맛 추가
- ‘변신은 무죄’ 롯데제과, ‘칙촉 브라우니’ 출시… 부드러운 식감 ‘UP’
- 롯데제과, 새로운 아이스크림 브랜드 ‘앙쌀찰찰’ 모델로 서우 발탁
- ‘치킨 먹고 다이어리 받자’ bhc, ‘2020 다이어리’ 무료 증정 이벤트 진행
- ‘만두의 판을 뒤집겠다’ 롯데푸드, ‘의성마늘만두’ 모델로 ‘씨름돌 박정우’ 발탁
- ‘메리 크리스마스’ 나뚜루, 성탄절 맞이 ‘케이크 5종’ 출시
- 롯데백화점, 일산에서 ‘착한 소비 프로젝트’ 진행… 친환경 제품 소개
- 롯데마트, 글로벌 186호점 인도네시아 ‘찌마히점’ 오픈
- 롯데제과, ‘원물’ 가득한 ‘초에너지바’와 ‘초단백질바’ 출시
- 셀루메드, 회계처리 기준 위반… 과징금 14억
- 롯데제과, ‘동반성장 가족의 날’ 행사 진행
- 롯데제과, ‘된다x퀘이커 홀리데이’ 선물세트 출시
- ‘맛있는 나눔, 따뜻한 세상’ 롯데제과, 12월 한 달 동안 과자 9천여 박스 기부
